결제후 신청서 수정방법

◆ 1. 관리자 구매 승인후 상품값 1차 결제

구매대행을 요청한 상품을 관리자가 승인후 상품값 1차 결제를 해주셔야 구매대행이 진행됩니다.
구매대행 신청후 마이페이지 내에서 상품값 결제대기에 있는 상품을 [결제하기]를 클릭하여 1차 결제를 진행합니다.

◆ 2. 결제후 확정 신청서 작성

결제를 하신후 검수 조건 및 부가 서비스 등의 옵션을 선택하실수있는 신청서를 작성하거나 또는 다른 상품을 주문하신후 같이 확정 신청서를 작성하실수 있습니다.

◆ 3. 수령지 정보 입력

확정 신청서를 작성하신후 수령지 정보를 입력하셔야 합니다. 상품을 받아보실 주소지를 꼼꼼하게 입력해주세요.
[신청 완료]를 클릭하면 구매대행 및 1차 결제를 완료하게 됩니다. 이후의 과정은 마이페이지의 신청서 접수 상황에서 확인 하실 수 있습니다.

◆ 4. 마이페이지 내 신청서 접수 확인

신청서 작성이 완료된 상품들은 아래 이미지 처럼 마이페이지내에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배송대행 및 구매대행 상품을 자유롭게 묶을수도 있습니다. (※ 단 배송센터에 해당 상품이 입고가 되기전까지만 묶을수 있습니다.)

quick

  • 이용안내
  • 예상비용계산
  • 예상관부가세계산
  • 배송요율표
  • 추가비용안내
  • 엑셀일괄배송신청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