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배송중 유리 및 파손 배상

2015-07-31 10:20:07 / 조회 4,228

안녕하세요
많은 분들이 유리 제품 또는 자기류 등 깨지는 상품을 많이 구매를 하시고 계십니다
국제 배송의 특성상 그리고 국내 배송의 특성상 운송중 파손이 일어날경우 배송회사에서 파손 책임을 물어야 하지만
실제적으로 파손에 대한 환불이 이루어지지 않는 편입니다
홀세일 차이나로 파손에 대해 문의를 하셔도 저희는 배송회사에 크레임을 걸지만
해상 또는 항공 그리고 국내 배송 중에 어느곳에서 파손이 되었는지 확실하지 않기 때문에 파손에 대한 환불을 받기 어렵습니다
중요한 상품이 아닌경우 포장 보완으로 신청해주시면 되고 깨지거나 파손 되기 쉬운 상품을 대비하여 나무상자 포장이 있습니다 
유리 및 꺠지기 쉬운 상품은 나무상자 포장 이외의 상품의 파손에 대해서는 홀세일차이나에서 책임을 지지 않습니다
이점 꼭 참고하신후 구매 진행을 부탁드립니다

Posted by 관리자



게시물 목록
전체 : 58 ( 3 / 4 페이지) RSS
번호
제목
작성자
28
관리자
3,900
2017-08-28
27
관리자
3,278
2016-11-03
26
관리자
2,911
2016-11-03
25
관리자
3,275
2016-10-26
24
관리자
2,889
2016-10-25
23
관리자
5,047
2016-10-18
22
관리자
5,918
2016-05-13
21
관리자
4,228
2015-12-18
20
관리자
4,460
2015-12-01
19
관리자
6,300
2015-09-09
18
관리자
4,450
2015-09-01
17
관리자
3,949
2015-08-19
16
관리자
4,527
2015-08-19
15
관리자
4,228
2015-07-31
14
관리자
3,203
2015-07-11

quick

  • 이용안내
  • 예상비용계산
  • 예상관부가세계산
  • 배송요율표
  • 추가비용안내
  • 엑셀일괄배송신청
top